레디몰

프랜차이즈 쇼핑몰 창업솔루션 - 레디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

    가능하며,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.

   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고객님의 실명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시 유의사항 - 주문 하실때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. 

     만약 다를 경우 반드시 '1:1문의'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...

  •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?
  • 온라인상으로만 주문을 받고 있으며, 결제 확인 후 배송등 절차에 따라 진행 됩니다.